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뉴욕의 가상 발전소에 전력을 공급하는 테슬라 파워월

등록일 2021년04월08일 09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 출처 : 테슬라

 

 

스웰에너지의 소규모 신규 가상발전소 프로젝트가 뉴욕 퀸즈에서 승인을 받았으며, 테슬라 파워월 방식으로 추진될 예정이다.

 

스웰에너지는 파워월의 오래된 테슬라 설치 파트너로, 이미 테슬라 파워월스와 함께 여러 가상발전소(VPP)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테슬라의 에너지 팀의 초기 멤버인 설먼 칸은 자신의 에너지 회사를 설립하기 전에 파워월을 시작했다.

스웰은 가정용 배터리팩 설치에 보조금을 지원해 필요할 때 일부 전력에 접근할 수 있도록 파워월을 이용한 배후 에너지 저장 프로젝트로 전기 유틸리티에 접근한다.

 

고객이 저렴한 가정용 에너지 저장 공간을 얻고,  전기 유틸리티가 저렴한 에너지 저장 공간을 얻어 그리드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윈윈 상황이다.

이러한 프로젝트는 종종 "가상 발전소"라고 불린다. 왜냐하면 모든 배터리 팩을 함께 결합하면 발전소처럼 작동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제 스웰은 콘 에디슨과 협력하여 퀸즈에서 테슬라 파워월로 구동되는 새로운 가상 발전소를 발표할 예정이다.

"에너지 및 스마트 그리드 솔루션 업체 스웰 에너지(스웰)가 오늘 뉴욕 퀸즈에 있는 집주인들을 위한 주택용 태양광 플러스 스토리지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은 뉴욕시에 서비스하는 에너지 기업 콘 에디슨과 제휴해 배치되며, 분산 에너지 자원이 집적된 네트워크를 조성하는 대상 고객에게 태양광 발전 가정용 배터리를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사업은 300가구에 한해 콘에디슨에 500kW의 전력을 공급할 예정이지만, 현지 전력망 업그레이드에 많은 비용이 소요되는 것은 피할 수 있을 것이다.

 

스웰은 이웃하는 사람들에게 지원할 수 있다고 말한다.

"포레스트 파크 퀸즈 지역의 집주인들, 글렌데일, 헌터스 포인트, 롱아일랜드 시티, 마스페스, 미들빌리지, 리지우드, 서니사이드, 그리고 엘름허스트의 일부, 포레스트 힐스, 레고 파크, 그리고 가지고 있는 우드사이드, 또는 태양 전지판과 짝을 이루거나 없는 가정용 배터리 시스템에 관심이 있습니다. "

 

이 프로젝트는 호주 테슬라의 자체 VPP나 스웰이 최근 하와이에서 발표한 80MW/100MWh 프로젝트처럼 테슬라 파워월을 활용한 다른 대형 가상 발전소 프로젝트에 비해 상대적으로 규모가 작다. 그러나 성공한다면, 그 주는 2030년까지 설치된 에너지 저장 용량의 3,000 메가와트(MW)를 배치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뉴욕에서 더 많은 가상 발전소 프로젝트의 문을 열 수 있다.

현윤칠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화/관광 드론 환경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드론여행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