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퍼셉토, 산업현장에서 자율 사찰을 하다!

보스턴 다이내믹스와 제휴

등록일 2020년11월28일 09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 출처 : Percepto

 

퍼셉토는 코흐 디스트레이팅 테크놀로지스가 주도하는 4500만 달러의 자금을 확보했다고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와 제휴해 산업현장에 자율적 지상 및 항공 사찰을 도입하고 있다.

퍼셉토는 새로운 AIM 완전자율적 지반과 공중사찰을 진행하기 위해 코흐 디스트레이팅 테크놀로지가 이끄는 시리즈B 자금 4500만 달러를 확보, 총 자금 지원액은 7,250만 달러로 늘어났다.

다른 투자자들로는 State of Mind Ventures, Atento Capital, Summit Peak Investments, Delek-US, 그리고 기존 투자자인 미국 벤처 파트너스, Spider Capital, Arkin Holdings 등이 있다.

체이스 코흐 코흐 파괴 테크놀로지스 사장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우리는 Percepto AIM이 수많은 산업의 수십억 달러 규모의 이슈를 다루고 있으며 IoT, Industry 4.0 시대의 제조 현장 관리 방식을 바꿀 것으로 믿는다. Percepto의 자율적 기술 및 데이터 분석에서의 실적이 인상적이며, 향후 원격 운영 센터를 제공할 수 있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다고 판단된다. 퍼셉토 팀과의 제휴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Percepto는 자체 AIM(Automatic Inspection & Monitoring) 플랫폼을 발전시키기 위해 보스턴 다이내믹스와 제휴하여 중요 인프라 및 자산에 대한 지상 기반 검사를 수행하도록 했다. AIM 플랫폼은 이제 자사 맞춤형 드론, 스팟의 지상 데이터와 함께 인공위성의 데이터를 자율적으로 수집해 자동화된 보고서 작성, 동향 추적, 이상 징후 탐지 등을 한다.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비즈니스 개발 부사장인 Michael Perry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페르셉토의 스패로우 드론과 스팟을 결합하면 원격 검사에 독특한 솔루션이 탄생한다. 이 파트너십은 로봇 협업을 활용하는 가치와 노동자의 안전과 위험하거나 원격 작업을 수반하는 산업에서 로봇 공학이 가져올 수 있는 극복할 수 없는 혜택의 가치를 보여준다."

이스라엘의 포타시, 광물, 화학 회사인 ICL 사해는 일단 페르셉토의 AIM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으며 그것을 매우 좋아했답니다! 회사는 이제 현장에 누군가가 없어도 드론으로부터 임무를 실시간으로 수행할 수 있다. 셰이 헨 ICL 사해 드론 프로그램 매니저는 이 회사가 스팟 로봇을 통합하여 공중에서 할 수 없는 자산을 검사하게 되어 흥분하고 있다고 말했다.

도르 아부하시라 CEO 겸 공동창업자 페르셉토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세계 최고의 유틸리티 기업, 석유 및 가스 사이트, 광산 및 기타 중요한 인프라 시설을 포함하는 우리 고객들은 운영 전반에 걸쳐 자동화를 완전히 수용하여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하며 직원을 보호하는 이점을 얻기를 열망하고 있다. 어느 때보다 수요가 많은 자율점검 시장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음을 우리 투자자들이 인식하게 돼 기쁘다."

 

 

 

현윤칠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화/관광 드론 환경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드론여행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