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Elistair, 유선급전시스템 ‘Safe-T2’ 발표

등록일 2020년06월26일 11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Elistair는 드론용 테더링·시스템(유선 급전 시스템)으로서는 가장 선진적이고 강력한 Safe-T2를 발표했다.

주된 특징은 IP54 규격, 최대 125m/400피트의 마이크로테더, 최대 200와트의 연속 파워, 광섬유 옵션, 특허 취득이 끝난 Dynamic Voltage Optimization(DVO)에 의한 업계에서도 굴지의 중량/파워비 등을 가진다.

Safe-T2는 비길 데 없는 전력 효율을 사용자에게 제공하여 UAV의 안전하고 지속적인 비행 시간을 가능하게 한다.

 

2015년 첫 테더링 스테이션을 발매한 이래, Elistair는 급속히 테더링 드론 시스템 업계의 리더가 되어 지금까지 600대 이상의 테더링 스테이션이 배치되어 치안 부대가 행사 감시, 현장 안전 확보, 자산 보호에 공헌하고 있다.

 


 

Safe-T2는 정부기관, 산업단체, 치안부대 등 60개국 이상에서 전개되고 있는 플래그십 제품인 Safe-T 시리즈의 후계기로서 개발되었다.Safe-T2는 테더링 작업을 새로운 레벨로 끌어올린다.

"Safe-T2를 설계하기 위해 우리는 사용자들로부터 비판적인 피드백을 받으면서 사용자와의 긴밀한 협업을 실시했습니다. 우리는 중요한 시큐리티 업무에 최적인 테더링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서, 솔루션 전체를 재고했습니다. 최대 연속 출력이 2.2kW, 피크 출력이 2.8kW인 Safe-T2는 더 무거운 페이로드로 더 높은 비행을 가능하게 하며, 보안 부대가 하나의 시스템으로 더 넓은 영역을 커버할 수 있게 합니다."

Elistair사의 공동 창립자 겸 최고 기술 책임자인 Timothée PENET는 코멘트했다.

 

 

 

 

 

 

 

 

 

 

 

 

 

 

 

 

 

 

 

 

 

출처 : drone.jp

현윤칠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화/관광 드론 환경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드론여행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