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하늘의 눈'으로 본 멋진 신세계!!

드론 사진 앨범

등록일 2020년06월22일 10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지난 5년 동안 항공사진은 광고든 영화든 심지어 소셜미디어든 우리가 보는 콘텐츠를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었다. 하지만 오늘날 드론 사진을 보여주는 책은 많지 않다. Fromwhereidrone의 Dirk Dallas는 최신 드론 사진 책 Eyes Over the World를 큐레이션했다.

이 책에는 7개 대륙의 125명 이상의 조종사들이 촬영한 드론 사진이 실려 있다. 사진작가 크리스 버크하드와 데이요버뷰의 설립자인 벤자민 그랜트의 포워드로, 당신은 이 사진들이 주변의 최고의 항공 사진들 중 일부라는 것을 확실히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에서 이미지를 볼 수 있지만, Eyes Over the World는 거의 휴대용 항공 박물관으로 어디서든 찍을 수 있다. 드론 사진 촬영이 늘고 있는 가운데 이 책은 한 공동체를 이룬다. 창조하기 위해 같은 열정을 공유하는 사람들. 아름다움을 담아내고자 하는 희망으로 감히 나가서 세계를 탐험하는 사람들. 이 책은 항공예술을 진정으로 동경하는 사람들을 위한 책이다.

 


 

이 사진들이 웹상에 올라온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책으로 전시된 항공사진도 볼 수 있어 좋다. 'Eyes Over the World'는 오늘날 우리가 보는 항공 이미지를 조각하는 데 도움을 준 많은 재능 있는 조종사들과 크리에이터들을 드러낼 것이다. 이러한 이미지들을 핸드폰 스크린으로 보는 것과 인쇄로 경험하는 것은 별개의 일이다.

나는 이 책에 출판된 많은 조종사들을 알고 있으며, 그들 중 몇 명을 5년 넘게 따라다녔다. 그들의 작품은 나에게 큰 영감을 주었고, 내가 쏘는 방식을 구체화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이런 종류의 예술은 여전히 새롭게 증가하고 있다. 이 책의 조종사들과 창조자들은 단지 계속 나아가기를 원할 뿐이다.

드론 기술은 크게 발전했고 우리 미래의 큰 부분이 될 것이다. 새로운 드론과 카메라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들 많다. 하지만 드론을 창의력의 도구로 활용하려는 조종사가 더 많다.

현윤칠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화/관광 드론 환경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드론여행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