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PowerEgg X"는 드론이 변신할 수 있는 AI 카메라

미국 CES에서 발표한 트랜스포머 드론

등록일 2020년01월13일 15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CES에서 발표한 PowerEgg X >

 

올해 미국 CES에서는 파워비전의 최신 제품인 파워에그(PowerVision PowerEgg X), 정지 카메라, 캠코더, 드론 등이 일괄 출품된 듯 하다.  PowerEgg X는 비행시간 30분, 4K 60fps 비디오의 방수 카메라로 최대 38kph의 바람을 타고 비행하며 물 위에서도 이륙할 수 있다.

PowerEgg X는 많은 사람들이 한 제품에서 사용하는 세 가지 주요 방법을 결합한 것이다. 75Mbps의 속도로 12MP 사진 및 4K 60fps 비디오가 가능한 1/2.8인치 센서가 장착되어 있다.

 

PowerEgg X는 탈착식 암 덕분에 휴대용 카메라로 사용할 수 있어 배터리 수명도 3시간 반으로 증가한다. 또한 얼굴 감지 기능을 지니고 있어 카메라가 보이는 곳에 있는 사람을 자동으로 추적할 수 있다. PowerEggX는 사용자에 모바일의 앱으로 사용자의 목소리를 영상에 더빙할 수 있도록 제스처 컨트롤을 가지고 있다.

CES 파워비전의 홍보영상에는 드론 모드로 PowerEgg X를 폭포로 비행시켰는데, 이는 드론용 방수 쉘과 물에 착륙하고 물 위에서 이륙할 수 있는 랜딩기어 패드를 갖춘 드론이다. 비행 중 PowerEgg X는 비행시간 30분, 피사체 추적 능력, 드로니, 헬릭스, 로켓서클, 엘리프 등 내장형 퀵샷을 보유하고 있다.

지금 PowerEgg X를 899달러(한화 1,050,000만원)에 주문할 수 있으며 카메라, 드론 암, 배터리, 리모컨, 여분의 프로펠러, 카메라 스트랩 그리고 카메라 백이 포함되어 있다. 방수 하우징, 배터리 2개, 프로펠러, 워터 랜딩 패드를 구하려고 하면 1,249달러(한화 1,4500,000만원) 이다.

현윤칠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화/관광 드론 환경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드론여행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