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LG유플러스, 연말까지 5G 체험 전시관 전면 개방

올해 4월 용산사옥에 마련한 U+5G 전시관을 연말까지 전면 개방

등록일 2019년10월08일 08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LG유플러스가 예약 고객 대상으로 체험관 투어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LG유플러스 용산사옥 1층 체험존 투어는 5G B2C 서비스 5G B2B 솔루션 등 5G 기반 서비스를 비롯해 IoT AI스피커 U+tv아이들나라 등 홈미디어 서비스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함께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
홈미디어를 시작으로 5G 전시관까지 약 30분가량 소요되며, 그 이후 자율체험이 가능하다.
이용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최대 30명 단위로 체험이 가능하다.
그간 해외 유수의 통신사를 비롯해 제조사, 언론사, 단체 초·중·고·대학생, 
산악동호회까지 많은 단체 고객이 예약 방문, 체험관 투어에 대한 높은 호응이 있었다.
이에 기존 10월까지 제공키로 했던 투어 서비스를 연말까지 연장키로 했다는 설명이다.
먼저 올해 4월 구축한 5G 체험관은 B2C존과 B2B존으로 나뉜다.
B2C존에서는 U+프로야구·골프·아이돌Live 등 LTE기반에서 5G기반으로 새롭게 단장한 미디어 플랫폼은 물론 U+VR·AR·클라우드게임 등 5G 기반으로 올해 새롭게 출시한 서비스를 마음껏 이용해볼 수 있다.
B2B존에서는 스마트 드론, 지능형 CCTV, 다이나믹맵, 스마트 팩토리, 원격제어, 블록체인 등 5G 기반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5G가 다양한 산업에 가져올 변화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산업 솔루션에 있어 5G의 핵심 기술인 초저지연(low latency)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몸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지난해 초부터는 홈 미디어 체험관도 운영 중이다.
주방 및 침실로 재현된 공간에서는 전기료알리미, 가스잠그미, 전동커튼, 가습기 등 AI스피커와 연동된 홈 IoT 서비스를 시연한다.
U+tv를 통해서는 아이들나라, 지식검색, 외국어 공부 등 실용적이고 교육적인 다양한 기능을 볼 수 있다.
LG유플러스 이미진 현장마케팅담당은 "5G와 홈미디어에 대한 고객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효율적인 투어 동선과 항상 상주하는 프로모터 교육까지 완벽하게 준비했다"며 "개인 또는 단체 고객은 누구든 예약 방문해 흥미로운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밝혔다.

현윤칠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화/관광 드론 환경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드론여행

현재접속자 (명)